5 Essential Elements For 소액결제현금화

Wiki Article

고객님께서 직접 결제대행사 정책 오류가 뜨는 원인을 확인해보기 위해서는 결제대행사 고객센터에 문의를 해보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에는 원인을 알아도 정책을 우회하거나 뚫는 노하우 및 경험이 없기 때문에 직접 소액결제가 가능하도록 하기는 어려울 것으로 판단이 되며, 결국 급하게 정책 오류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전문 업체에 위탁을 하셔야 할 것입니다.

그렇다면 왜 사람마다 콘텐츠이용료와 정보이용료를 다르게 부르는걸까요?

소액의 한도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정책에 따라 결제가 되지 않거나, 통신비 미납으로 인해 정책미납에 걸리신 분들은 불가능할 거라 생각하지 마시고 테리페이로 꼭 연락주세요!

앞서 설명드렸던 “정보이용료가 무엇인가요? 를 보시면 정보이용료로 구글 플레이스토어, 원스토어, 각종 어플들에서 결제가 이루어진다고 설명드렸습니다.

두번째 소액결제 정책 뚫는법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를 현금화하는 방식으로 소액결제 정책을 해결하는 것입니다.

예외의 경우가 있긴 한데, 간혹 이 업계에 발을 막 디민 신생 업체들은 아직 뭐가 뭔지 잘 몰라서 고객들의 개인정보가 왜 필요한지 모르고 무작정 영업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하다보면 결제대행사의 팝업창이 뜨면서 "결제 정책에 따라 고객님의 소액결제현금화 휴대폰결제가 제한됩니다", "결제대행사 정책에 의해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라는 메세지가 나타나는데 이것을 소액결제 정책 이라고 표현합니다.

물론 불법적인 방법은 아닙니다만 높은 수수료율과 손해되는 금액이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한도 이외에도 미납, 통신사 차단 등 다른 이유로 정보이용료 결제가 막히는 경우도 있지만 결제가 잘 되는 상태인데 단지 정보이용료 한도 설정이 잘못되어서 결제를 하지 못하는 상황은 피해야 하겠죠? ^^

게다가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는 당장 다음달에 소액결제 내역까지 함께 통신비에 합산하여 소액결제정책미납 납부해야하니 연체될 가능성도 높습니다.

하지만 아무 업체에서나 진행하면 시간낭비로 소액결제정책미납 지칠 수 있고, 해결할 수 있는 정책이 더 심각하게 차단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정책에 이유는 과거 또는 현재 통신요금이 미납되거나 연체기록 때문입니다

이것은 정보이용료 뿐만 아니라 소액결제에도 적용되기도 하구요. 본인이 알아서 직접 다 한다면 당연히 더 높은 환급률이 나올수 있겠죠.

최근들어 현대시대에서는, 단순히 카드 지갑이나 휴대폰을 가지고 다니는 사람들이 지갑을 가지고 다니는 사람들보다 더 많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